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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고양시 공공체육시설(테니스장) 운영개선 시범운영 만족도 조사(2차)

2022년 1월 고양시 공공테니스장(6개소)에 대해 예약제도가 인터넷 전면 개방되었고 이후 예약사이트 과부하, 동호회 활동 축소 등 이용불편 민원이 다수 접수되었습니다.

이를 해결하고자 공공체육시설 운영 수탁자인 고양시 체육회 및 고양시 테니스협회는 지난 4월25일부터 동호인과 일반이용자 코트를 분리 예약하는 사항을 포함한 시범사업을 통해 문제점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등 시민들과 동호인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본 조사는 지난 7개월 간 시행되었던 「고양시 공공체육시설(테니스장) 시범운영」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통해 시민 불편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실시되었습니다.

바쁘신 가운데 본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023년 12월

설문결과

Q 1. 귀하의 소속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 1. 고양시 테니스협회 등록 클럽회원 48% (666회)
  • 2. 고양시 테니스협회 미등록 클럽회원 9.2% (128회)
  • 3. 일반 이용자 42.8% (594회)
Q 2. 관내자·관외자 구분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 1. 관내자(고양시민) 77.2% (1071회)
  • 2. 관외자(고양시민 이외) 22.8% (317회)
Q 3. 귀하의 연령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 1. 10대 1.2% (17회)
  • 2. 20대 8.1% (112회)
  • 3. 30대 24.1% (334회)
  • 4. 40대 27.9% (387회)
  • 5. 50대 26.4% (366회)
  • 6. 60대 이상 12.4% (172회)
Q 4. 동호인과 일반이용자의 코트 분리 예약에 대한 만족도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 1. 매우 만족 50.5% (701회)
  • 2. 대체로 만족 6.7% (93회)
  • 3. 보통 2.5% (35회)
  • 4. 대체로 불만 2.9% (40회)
  • 5. 매우 불만 37.4% (519회)
Q 5. 동호인과 일반이용자의 코트 분리 예약에 관해 정기시행여부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 1. 찬성 60.4% (839회)
  • 2. 반대 38.3% (532회)
  • 3. 모르겠다 1.2% (17회)
Q 6. 운영개선 시범운영 이후 공공체육시설(테니스장) 이용이 개선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예약사이트 과부하 해소, 코트 확보 용이 등)
  • 1. 매우 개선 41.4% (574회)
  • 2. 대체로 개선 12.8% (177회)
  • 3. 보통 5.5% (76회)
  • 4. 대체로 불만 5.8% (80회)
  • 5. 매우 불만 34.7% (481회)
Q 7. 고양시 공공체육시설(테니스장) 운영개선 시범운영과 관련하여 제안하고 싶으시거나 말씀해주시고 싶은 의견이 있다면 자유롭게 기술해 주십시오.

911명 참여

Q 8. ※고양시 테니스협회 아이디 또는 닉네임을 입력해 주세요[등록된 개인정보는 고양시 외 개인 및 단체에게 제공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1388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