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편람·서식

납세관리인 지정(변경·해임)신고 [회계·세무]

민원 편람·서식에 관한 표이며 신청방법,소요시간,처리절차,구비서류,수수료,신청자격,관련서식 정보 제공
신청방법 방문, 우편
소요시간 즉시
처리절차 신고서 제출 → 납세관리인 지정(변경·해임)
구비서류 1. 신고서 제출
2. (1) 본인 신청 : 주민등록증 등 신분증
(2) 대리인 신청 : 위임장, 위임자의 신분증
수수료 없음
신청자격 본인 또는 대리인
관련서식
○ 국내에 주소 또는 거소를 두지 아니하거나 국외로 주소 또는 거소를 이전하려는 납세자는 지방세에 관한 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납세관리인을 정하여 지방자치단체의 장에게 신고

최종수정일 : 2020.09.27 07:03:17

콘텐츠 관리부서 : 작성부서 실과담당자 (문의: 031-909-9000)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