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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소상공인 손실보상" 확인보상을 위한 집합금지 및 영업시간제한 대상 시설분류확인서 등 발급 신청(21년 3분기)

"소상공인 손실보상" 확인보상 신청을 위한 집합금지ㆍ영업시간제한 대상 시설분류확인서 등 발급 신청
① (집합금지업종) 중대본‧지자체의 방역조치로 집합금지된 소기업(소상공인 포함)
② (영업시간제한업종) 중대본‧지자체의 방역조치로 영업시간제한된 소기업(소상공인 포함)

가. 신청대상
➀ 실제업종과 지자체 방역조치 시설분류가 일치하지 않는 사업체 : 시설분류확인서
➁ 방역조치 이행일수를 정정하려는 사업체 : 방역조치 이행일수 정정 확인서
➂ 상점·마트·백화점(300㎡이상), 직접판매홍보관 : 시설분류확인서
➃ 방역조치 위반 사업자 : 방역조치 위반에 따른 처분내역서, 방역조치 위반 정정 확인서

나. 입력사항 * 사업자등록증 상 표기내용을 반드시 입력
- 행정조치 유형, 업체명,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의종류(업태), 대표자명, 사업개업일(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 주소, 휴대폰 번호, E-mail 주소 등 입력 후 신청

다. 확인서 교부방법
- 입력하신 E-mail로 신청일 3일 이내 교부

라. 유의사항
- 입력한 내용이 정확하지 않은 경우에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부지급 될 수 있으니, 사업자등록증에 표기된 내용을 정확히 입력하여야 함.
- 담당부서에서 입력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사업자등록증 등 추가 자료를 요청(팩스, E-mail 등) 할 수 있음.
- 시설분류확인서 발급받은 사업체는 소상공인손실보상.kr에서 시설분류확인서 및 직접판매홍보관(임대차계약서, 현장사진), 상점·마트·백화점(건축물대장)을 첨부하여 신청하여야 함.
- 각 항목별 설문내용을 기재하고 참여버튼을 클릭하면 자동 제출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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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입력 개인정보수집 및 보유기한: 2023.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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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입력 Q 1. 행정조치 유형




필수입력 Q 2. 확인서 신청 유형








필수입력 Q 3. 업체명 * 사업자등록증 상 표기내용을 반드시 입력
필수입력 Q 4. 사업자(법인)등록번호 * 등록예시 128-00-00000
필수입력 Q 5. 대표자 성명
필수입력 Q 6. 사업개업일(사업자등록증 상) * 등록예시 2020-03-01
필수입력 Q 7. 사업장 주소 * 사업자등록증 상 표기내용을 반드시 입력
필수입력 Q 8. 휴대폰번호 * 등록예시 010-0000-0000
필수입력 Q 9. 업태 * 사업자등록증 상 표기내용을 반드시 입력
필수입력 Q 10. 시설유형






























































필수입력 Q 11. 이메일주소 * 등록예시 goyang@korea.kr
필수입력 Q 12. 본인은 위 내용 일체가 사실임을 확인하며, 허위일 경우 보상금 감액, 환수 및 「공공재정환수법」, 「국세징수법」 등에 따라 의거하여 가산금 부과 및 강제징수(독촉·압류·추심 등) 됨을 확약합니다. ‘확인서 발급’과 관련하여 이해 당사자 간 발생 가능한 모든 분쟁은 자체적으로 해결해야 하며, 자체 해결하지 못한 경우라도 고양시에 이의제기 할 수 없음. 이의 사항에 동의하고 다음과 같이 신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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