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보건소 이전 계획은 없는지요? 민원수기이첩

현황 및 문제점
일산서구 보건소는 주차에 대해 끊임없이 불만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도 이용할때마다 주차에 대한 불편이 항상 있었습니다. 물론 대중교통 이용하면 된다고 하시겠지만 임산부나 아이를 데리고 방문하려면 자차 이용을 부득이하게 해야되는데 이럴경우 너무 힘이 듭니다. 서구청이 신사옥으로 이전할때 보건소도 같이 옮기나 기다렸습니다. 혹시 이전 계획 있으신지요?
개선사항
이전 계획 문의드립니다
기대효과
이용 용의
태그
목록

부서 검토의견

제안 실시결과 목록 표이며 담당부서, 담당자, 검토결과, 검토의견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담당부서 조직
검토결과 민원수기이첩
검토의견 1.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 제안광장 행복제안을 통해 제안해주신 '서구보건소 이전 계획은 없는지요?’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3. 방문하신 제안광장 행복제안은 우리 시에 관한 창의적인 개선 아이디어를 접수받는 창구입니다. 즉, 제안은 문제 제기, 단순 건의 등에 그치지 않고 구체적이고 창의적인 개선의견을 제시한 경우(국민제안규정 제2조)로, 이러한 제안에 해당하는 경우 심사하여 그 채택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4. 아쉽게도 귀하께서 제출하신 내용은 동 규정에 해당하는 제안이라기보다는 행정기관에 대하여 처분 및 질의 등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민원으로 판단됩니다.
※ 민원이란 행정기관에 대한 요구사항 및 건의사항, 특정한 사실 또는 법률관계에 관한 확인 요청, 법령·제도·절차 등에 관한 질의 등을 처리하는 사무
5. 이에 따라 귀하께서 별도로 민원을 신청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본 사안을 민원코너로 이관하였으니 널리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이 후의 처리결과는 민원사무 처리절차에 따라 귀하에게 통보될 예정입니다.
6. 소중한 제안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제안처리에 관한 문의사항은 고양시 기획담당관(☎031-8075-2396)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끝.

투표 결과 보기

추천
비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