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평화를 기원하며


독도, 위안부피해자특별법, 실리콘밸리는 고양시뿐 아니라 우리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해결할 우리의 숙제입니다.

2017-03-20

고양시 일산동구, 가을을 선사한 ‘동네방네, 정오음악회’ 성료

 구2_고양시 일산동구 가을을 선사한 동네방네 정오음악회 성료 (1).jpg

 구2_고양시 일산동구 가을을 선사한 동네방네 정오음악회 성료 (2).jpg

고양시 일산동구, 가을을 선사한 ‘동네방네, 정오음악회’ 성료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동구는 지난 22일 백석동 오피스타운인 동문굿모닝타워 1, 2차 사잇길에서 아름다운 선율로 가을을 맞이한 ‘동네방네, 정오음악회’를 많은 시민들의 박수와 갈채 속에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감미로운 음악을 선사한 가수 송희원은 직장인들에게 힘든 일 훌훌 털고 파이팅하자는 의미에서 가수 전인권의 ‘걱정 말아요 그대’를, 삼삼오오 기타선율에 끌려 모여든 구민들에게는 ‘가을사랑’, ‘가을 우체국 앞에서’ 등 함께 흥얼거릴 수 있는 가을노래를 선물해 보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했다.

또한 함께 진행된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울릉도, 독도 사진 전시회는 일산동구 청사 내 ‘갤러리 가온’ 전시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시민들에게 다가왔다.

공연을 즐기던 백석동 주민은 “창밖에서 들려오는 아름다운 음악 소리에 이끌려 나왔다”며 “2016년 가을을 기억할 수 있도록 멋진 시간을 마련해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산동구에서 진행되는 많은 공연들이 구민들에게 함께 힐링하고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사진 있음>
보도자료 제공 : 일산동구 산업위생과 (담당자 김정순 ☎ 8075-6448 팀장 주은주 ☎ 8075-6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