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과 PC환경에서 최적화된 반응형 홈페이지
고양시 홈페이지가 모바일과 PC환경에서 최적화된 반응형 홈페이지로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요즘 트렌드인 모바일 최적화는 물론이며, 다양한 모바일기기(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에서 최적화된 UI를 제공합니다.
고양시 홈페이지 PC화면, 모바일 화면 예시
비회원 인증수단 다양화 시도
개인정보강화 및 편의성을 위해 비회원 인증수단(아이핀, 휴대폰 인증)에 추가로 소셜(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증수단을 도입하여 고양시 회원으로 가입하지 안하도 간편하게 선택하여 인증 후 등록 및 신청이 가능함니다.
비회원 로그인, 소셜 로그인 회원로그인
통합예약
다양한 교육, 강좌를 통해 배움의 성취감을 달성하고 몸과 마음으로 느끼는 체험견학 및 문화행사, 시설대관 등 고양시 시민의 풍요로운 삶을 위한 통합예약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신청할수 있습니다.
교육ㆍ강좌
교육ㆍ강좌를 통해 배움의
성취감을 느껴보세요!
체험ㆍ견학
몸과 마음으로 느끼는
다양한 체험을 경험하세요!
문화행사
풍요로운 삶을 위한 몸과
마음의 힐링
시설대관
시민들의 만남과 건강한
삶을 위한 공간
제안광장
고양시민의 참신한 제안을 나누고 발전시키는 열린 공간인 제안광장도 생겼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제안광장 화면
뉴스포털
채용/일자리정보, 소식, 보도자료, 고양TV 등 고양시 뉴스를 뉴스포탈 한곳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통합예약 화면
보건소
기존 별도의 3개 보건소(덕양구, 일산동구, 일산서구)홈페이지를 통합하여 보건소 사업안내 및 지원 내용과보건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통합예약 화면
동행정복지센터
기존 별도의 39개 동행정복지센터 홈페이지를 통합하여지역소식 및 문화행사안내를 종합적으로 제공해 드리며개별 동행정복지센터 위치나 연락처 등을 쉽게 조회할수 있습니다.
통합예약 화면

사용자들에게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 모바일 최적화
  • 사용자 중심의 구조설계
  • 직관적이고 친근한 디자인

지금 경험해보세요!

최종수정일 : 2019-01-02 17:2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