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민원서비스

1일민원실장제운영

개요

시청 종합민원실에서는 『1일 민원실장제』를 운영하여, 시민들이 친근한 분위기에서 민원상담과 업무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1일 민원실장제는 1987년부터 ‘부녀자원 민원실장제’로 시작하여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하는 고양시 민원 시책사업임

1일 민원실장제 운영

  • 구 성 : 민원안내 자원봉사자
  • 근무시간 : 11:00 ~ 16:00 (5시간)
  • 근무인원 : 1일 1명 근무
  • 주요활동
    • 민원상담 및 담당부서 안내
    • 민원실 환경정리
    • 무인민원발급기 사용 안내
    • 민원편의용 기기(복사기, 팩스, 혈압기, 충전기 등) 안내

최종수정일 : 2018-11-19 16:05:06

콘텐츠 관리부서 : 민원여권과 시민봉사팀 031-8075-2456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