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콜센터

문자상담

상담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주말(토,일) 및 공휴일 휴무

문자상담 상담 이용안내

  1. 1단계
    문의하실 내용을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입력합니다.
    고양시 민원콜센터는 언제 어디서나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문자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 2단계
    수신번호 010-8110-9000으로 문의내용을 보냅니다.

    상담번호로 보낸 문자메시지는 콜센터로 연결되어 상담사에게 전달됩니다.

    사진 등 이미지는 첨부가 불가하며, 문자는 80byte이하로 작성해주세요 (한글40자이내)

  3. 3단계
    상담사가 답변 내용을 문자로 발송합니다.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1시간 이내로 답변 드리고 있으며,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문자 상담 이용 예시

고양시 콜센터에서는 차량, 상수도, 지방세, 각종 행사 등을 휴대폰을 통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권발급관련 상담을 원하시면 휴대폰에 '여권발급 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라고 입력하시면 상담사가 '고객님 덕양구청 및 일산동구청에서 처리 가능 합니다.'라고 고객님의 궁금증을 답변 해 드립니다.

최종수정일 : 2018-11-21 09:21:29

콘텐츠 관리부서 : 민원여권과 민원콜센터팀 031-909-9000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