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기신도시에 대한기대 민원수기이첩

현황 및 문제점
지축 지구에 입주 기달리고 있는 사람입니다..

코앞200 m 앞에 고양시민을 위한것도 아닌 서울 3개구를 위한 자원 순환센테가 들어 온다고 합니다..( 지금 진행중 ) 고양시의 제일끝이라 그동안 고양시에서 적극적으로 주민들의 입장에서 대변 해주지 못했습니다.
개선사항
우선 3기 신도시 발표에 창릉지역이 포함됀것에 축하하고 기뻐 합니다..

앞으로 고양시에서 가장 활발한 명품 도시가 탄생 하리라 생각 됩니다..

지하철 지축 기지와 지금있는 고양 테크노 벨리와 앞에 흐르는 창릉천과 창릉동이 어울러져 고양시의대표 주거시설이 됐으면 합니다..
제일 걸림이 되는게 은평자원 순환센터 입니다.. 창릉천 앞에 자원 센타 이전을 요구해주십시요..
기대효과
창릉천을끼고 지축차량기지 이전한 부지에 4차 산업 시설이 들어 서고 기존 테크노 벨리와 연계해서 찰릉천이 흐르는 명품 자족 도시가 탄생할줄 생각 합니다..
태그
목록

부서 검토의견

제안 실시결과 목록 표이며 담당부서, 담당자, 검토결과, 검토의견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담당부서 기획담당관
검토결과 민원수기이첩
검토의견 1.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 제안광장 행복제안을 통해 제안해주신 ‘3기 신도시에 대한 기대’에 대한 답변을 아래와 같이 드립니다.
3. 방문하신 제안광장 행복제안은 우리 시에 관한 창의적인 개선 아이디어를 접수받는 창구입니다. 즉, 제안은 문제 제기, 단순 건의 등에 그치지 않고 구체적이고 창의적인 개선의견을 제시한 경우(국민제안규정 제2조)로, 이러한 제안에 해당하는 경우 심사하여 그 채택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4. 아쉽게도 귀하께서 제출하신 내용은 동 규정에 해당하는 제안이라기보다는 행정기관에 대하여 처분 등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민원으로 판단됩니다.
※ 민원이란 행정기관에 대한 요구사항 및 건의사항, 특정한 사실 또는 법률관계에 관한 확인 요청, 법령·제도·절차 등에 관한 질의 등을 처리하는 사무
5. 이에 따라 귀하께서 별도로 민원을 신청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본 사안을 민원코너로 이관하였으니 널리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이 후의 처리결과는 민원사무 처리절차에 따라 귀하에게 통보될 예정입니다.
6. 소중한 제안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제안처리에 관한 문의사항은 고양시 기획담당관(☎031-8075-2396)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끝.

투표 결과 보기

추천
비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