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과 참여

「고양시에바란다」에 대한 처리절차 및 유의사항

「고양시에바란다」는 시민들께서 시정에 대한 개선사항, 일상 생활의 불편사항 등을 게시하는 인터넷 소통 창구입니다.
정식 민원에 대한 접수는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 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양시에바란다」에 대한 처리절차 및 유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리니 글 작성 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1) 처리 절차
    1. 접수
    2. 처리부서 지정
    3. 담당자 지정
    4. 답변처리
  • 2) 처리 기간 :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에 준하여 14일 이하 처리
  • 3) 유의사항
    • 글 작성 시 실명을 원칙으로 하며,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과 같은 개인정보를 등록하실 경우 개인정보 노출에 따른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재하는 것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업적 광고,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등의 우려가 있는 내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고양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및 시행규칙에 근거하여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본인이 등록한 글을 확인하시려면 [내가쓴글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 비회원 로그인(소셜로그인 불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동일(유사)한 내용의 게시글을 3회 이상 반복하여 게시한 경우에는 종결 처리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0건 (1 / 1page)

민원 목록이며 글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처리상태, 첨부파일 정보 제공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처리상태
로그인하시면 본인이 작성한 게시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관리부서 : 소통협치담당관 시민소통팀 031-8075-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