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셜 기자단

2018-07-09

벌써 지나간 2018년의 절반, 의미 있는 공연과 함께 하세요! : 고양시 '사랑나눔뮤직페스티벌'

새해 카운트다운을 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8년의 절반이 지나가고 있네요. 하루하루는 천천히 흘러가는 것 같은데 되돌아보면 시간은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여러분에게 오늘, 2018년은 어떻게 지나가고 있나요?

새해 다짐했던 것들을 되돌아보니 그래도 잘 지켜낸 다짐들도 있고, 한편으론 완전히 까먹고 있었던 일들도 있네요. 이럴 때마다 '내가 또 시간을 어영부영 흘려보냈구나' 라는 마음도 어쩔 수 없이 드는 것 같습니다.

그런 2018년의 절반인 6월의 마지막 주, 신나면서도 의미있는 공연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사랑나눔뮤직페스티벌'인데요, 고양시와 국제엔젤봉사단이 후원하고 국제문화개발연구원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3대가 함께하는 팝페라 & 음악여행'이라는 테마로 꾸며졌습니다.

 

출처: 고양문화재단

 

프로그램 구성에서 볼 수 있듯이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알차게 꾸며져 있어서 그야말로 3,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입니다. 특히 사랑나눔청소년오케스트라는 순수 아마추어로 결성된 단체로 음악에 관심이 있고 음악을 좋아하지만 배울 기회가 없는 청소년에게 오케스트라 단원이 되는 자격을 부여하고 전문 오케스트라와 협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오케스트라(국제문화개발연구원 끄레아띠보 아르떼 홈페이지 참조)라고 해요.

누군가의 꿈을 응원하고 직접 지켜봐주는 것, 또 온 가족이 모여 2018년의 절반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절반을 준비하는 것, 거기에 재미있는 공연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이 모든 것을 바로 이번 '사랑나눔뮤직페스티벌'에서 경험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의미있는 시간, 함께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출처 : 차정호 소셜기자단

http://blog.naver.com/likefirst95/221307387479